셀러브리티 소개: 줄거리 및 등장인물, 특별출연, 방영일 안내 (2023)

셀러브리티 소개: 줄거리 및 등장인물, 특별출연, 방영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셀러브리티> 는 2023년 6월 30일 12부작으로 공개된다고 합니다. 김이영 작가와 김청규 감독이 맡았고, 김이영 작가는 <허준>, <이산>, <동이>, <마의> 등 집필하였고, 김철규 감독은 <황진이>, <대물>, <응급남녀>, <마더>, <자백>, <악의꽃> 등 작품을 연출하였습니다. <셀러브리티>는 현시대의 SNS을 반영한 것이고,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주인공과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체열한 민낯을 그린 작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셀러브리티>에 대한 줄거리 및 등장인물, 특별출연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셀러브리티 줄거리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셀러브리티> 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서아리(박규영)’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서아리’는 하루 아침에 SNS 셀럽이 되어 인기가 돈이자 권력이 되고, 팔로워 수가 경쟁력인 셀럽의 세계에 뛰어들게 됩니다. ‘서아리’는 화려한 인플루언서 세계에서 치명적인 대가를 마주한다고 합니다. SNS상 인기가 돈이자 권력이 되는 세계와 팔로워 수를 늘리고 영향력을 가지기 위해 혈안이 된 신흥계층 셀럽들의 세상과 이 세계에 뛰어든 ‘서아리’는 내면의 욕망에 눈뜨게 됩니다. 어느 날 130만의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 ‘서아리’는 라이브 방송으로 자신을 죽인 살인자는 팔로워라고 하는데요. 또한 셀럽들의 민낯을 밝혀낸다고 합니다. 130만의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 ‘서아리’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인플루언서들의 숨겨진 비밀들이 무엇인지 궁금해집니다.

셀러브리티 등장인물 및 특별출연

출연진: 박규영, 이청아, 이동건, 강민혁, 전효성 등

서아리 (배우 박규영): 셀러브리티의 세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셀럽

셀러브리티의 세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셀럽 ‘서아리’는 기존 인플루언서와는 다른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며 한순간에 인생 역정을 맛보는 캐릭터입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아리는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가 라이브 방송으로 대중 앞에 나타나 인플루언서들의 비밀을 폭로하게 됩니다.

윤시현 (배우 이청아): 해음 문화 재단의 이사장

우아함과 품격, 배경까지 모두 갖춘 여자로서 5선 의원의 딸이자 해음 문화 재단의 이사장 ‘윤시현’은 국내 굴지의 법무법인 ‘태강’의 며느리이기도 합니다. 윤시현은 SNS를 하지 않아도 모두의 선망 대상의 인물이지만, 아리와 만난 이후 삶이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아리와 만난 후 윤시현의 삶이 어떻게 변할지 궁금합니다.

진태전 (배우 이동건): 법무법인 태강 대표 변호사

법무법인 ‘태강’의 대표 변호사이자 윤시현의 남편 ‘진태전’. 그는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예측과 다르게 움직이는 아리의 행보가 눈에 거슬리기 시작합니다.

한준경 (가수겸 배우 강민혁): 코스메틱 기업 휴코스메틱 의 대표이사

‘한준경’은 코스메틱 기업 ‘휴코스메틱’의 대표이사이며, 자신의 일 이외에는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던 인물입니다. 우연히 만난 아리의 예측 불가한 모습에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한준경과 아리의 로맨스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민혜 (가수겸 배우 전효성): 변호사 남편을 둔 SNS 인플루언서

변호사 남편을 둔 SNS 인플루언서이자 아리의 학창 시절 친구 ‘오민혜’는 유명인의 힘을 빌려 그토록 원하던 SNS의 셀러브리티가 되어, 남부러울 것 없는 일상을 전시하던 그녀는 아리를 셀러브리티의 세계로 이끌게 됩니다. 아리를 셀럽 세계에 이끈 후 아리의 성장으로 오민혜는 어떤 심경의 변화가 올지 궁금해집니다.

특별출연으로 배우 ‘이상윤’ & ‘설인아’ & ‘데이비드 맥기니스’, 2PM ‘김준호’, 아이들 ‘우기’, 뷰티 디렉터 ‘디렉터파이’, 드랙퀸 ‘나나영롱킴’,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 헤어 디자이너 ‘기우쌤’, 댄스 크루 훅의 ‘아이키 와 모든 멤버’, 가수 ‘글렌체크’, DJ ‘긴조’, 솔로지옥에 출연했던 ‘오진택’ & ‘안예원’, 댄서 ‘차현승’, 배우이자 스포츠 해설 ‘박재민’, 모델 ‘송경아’ & ‘정혁’ & ‘앙자르디 디모데’, 인플루언서 ‘씬님’ & ‘회사원A’ & ‘꿀꿀선아’, 내일은 미스트롯2 참가자 ‘홍지윤’, 프리랜서 방송인 ‘이혜성’, 하트시그널2에 출연한 ‘김장미’ & ‘오영주’, 등 다양한 사람들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글을 마치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셀러브리티>는 청소년 관람불가로 미스터리 서스펜스 스릴러 장르이며, 2023년 6월 30일 12부작으로 공개된다고 합니다. 6월 26일 <셀러브리티> 제작발표회에서 김철규 감독은 “SNS 세계는 젊은 세대들이 압도적으로 많이 이용하고, 그 안에서 다뤄지는 내용들도 핫하고 힙하고 유행의 최첨단에 있다” 라며 “<셀러브리티> 의 그런 이야기와 이미지로 에피소드를 구성하려고 해서 핫하고 힙하고 트렌디한 드라마가 나오지 않았나 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김철규 감독이 말한 내용과 같이 요즘 사람들은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 SNS 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많이 이용하는 만큼 SNS의 영향력도 받고 있습니다. 현 시대를 바탕으로 한 <셀러브리티> 는 미스터리 스펜스 스릴러 장르인 만큼 스마트폰 화면 너머 숨겨져 있는 이들 세계에서 아리와 얽힌 후 벌어지는 일에 대해 궁금해집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셀러브리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23년 6월 30일 12부작으로 공개되니 많은 시청 바랍니다. 후기도 작성할 예저이니 후기글도 많이 보러 오세요. 감사합니다.

형사록 시즌 2 소개: 줄거리 및 등장인물, 새로운 인물, 방영일 안내